바쁘게 지내는 일상 속 힐링, 여행
안녕하세요 나무 기술 영업 3본부 김한나입니다.
직장인들의 대표적인 힐링은 여행이 아닐까요?
지난번 스위스 여행에 이어서 다녀온 여행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당분간 멀리 여행하지 못할 상황에 조금 무리하여 싱가포르를 경유하여 몰디브를 다녀왔습니다.
금요일 저녁 비행기로 출발하여 새벽에 싱가포르에 도착하였습니다.
숙소 도착 후 충분히 쉬고 일어나서 아랍 스트리트를 구경하며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카야 토스트와 새우 국수를 먹었습니다.
아직도 그곳에서 먹었던 바삭하고 달콤한 카야 토스트 맛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싱가포르를 방문하시면 반드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칠 때 즈음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아서 더위를 식히며 구경하였습니다.
이후엔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 포인트인 야경을 관람하기 위하여 유람선을 탔습니다.
처음 싱가포르를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유람선을 관광을 추천드립니다.
야경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고, 걷지 않아도 편하게 구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후 창이국제공항으로 이동하여 공항 내부를 구경하고, 말레 공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창이 국제공항엔 구경, 쇼핑할것이 많아 일찍 이동하여 시간을 보내는것도 괜찮습니다
물론 구경하다가 많은 것을 구매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말레 공항에 입국 수속을 하고 나오면 많은 리조트 직원들이 팻말을 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숙소는 말레 공항에서 쾌속정으로 20분 거리에 있는 리조트였습니다.
몰디브에서는 깨끗한 해변과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휴양을 하였습니다
리조트에서는 해변 및 수상빌라가 있었고, 레스토랑, 스노클링 등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몰디브 여행은 여행사를 통해서 가는 게 저렴하지만, 저희는 짧은 기간 투숙하여 직접 알아보고 예약하였습니다.
짧게 여행 가시는 분이라면 직접 예약하는 것과 가격을 비교하여 정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며 수영을 즐겼는데.. 한국에 돌아오니 정수리가 타서 벗겨지기 시작했습니다.
선크림만 바르시기보다 모자도 꼭 챙기시기를 추천합니다💦
밤하늘 수없이 많은 별들과, 에메랄드빛 바다, 산호와 물고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하나 남기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바쁘게 지내는 일상 속에서 행복한 힐링 포인트를 찾는 것이 인생의 재미라고 생각합니다.
당분간은 여행이 쉽지 않겠지만 다음 여행을 기다리며 오늘 하루도 열심히 파이팅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