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간단하고 유연하며 지능적인 파일 서버 Nutanix files

간단하고 유연하며 지능적인 파일 서버 Nutanix files

Nutanix Files는 홈 디렉토리, 사용자 프로필, 부서별 공유, 애플리케이션 로그, 백업 및 아카이브와 같은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저장소를 제공하는 간단하고 안전한 소프트웨어 정의 스케일-아웃 파일 스토리지 솔루션입니다.

 

Nutanix Files를 사용하면 수십억 개의 파일과 수만 개의 사용자 세션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 서버 VM에 더 많은 컴퓨팅 및 메모리를 추가하는 등의 작업이 가능하고 파일 스토리지 아키텍처는 가상 리소스를 추가하여 간편하게 스케일-아웃 할 수 있으며 데이터센터, 원거리 사무실 및 지점 및 클라우드를 비롯한 다양한 환경에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Nutanix Files는 Nutanix 인프라에서 실행되므로 전용 파일 스토리지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고 쉽게 스케일업 또는 스케일아웃 할 수 있으므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Nutanix 는Flies 4.0 통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Nutanix Files를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클라이언트 성능 향상 및 파일서버 컴퓨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New GUI

Nutanix Flies는 이제 관리자가 파일서버와 Nutanix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환경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별도의 GUI를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파일 서버를 단순화하고 직관적으로 유지하며 파일서버를 관리하기 위한 향상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rism의 종속성으로부터 분리되어 더 빠른 제품 출시 주기를 가지게 되었으며 신규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Data Lens

Nutanix Data Lens는 Nutanix Files에서 실행되는 모든 파일 서버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호스팅 분석 모니터링 서비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Data Lens는 다양한 데이터 센터 위치에서 Pulse에 연결된 모든 클러스터의 데이터를 집중화하여 모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Lens는 데이터 액세스 및 이동에 대한 감사 추적 정보를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데이터에 대해 업계 최고의 랜섬웨어 보호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art DR

Smart DR은 재해 복구를 위해 파일 서버 인스턴스간에 복제를 지원하고, 짧은 RTO(복구시간목표)를 통해 복구 사이트로 페일오버 한 후에도 지속적인 데이터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파일 서버 간 최대 100개의 공유 복제를 할 수 있으며 최대 25개의 공유에 대해 1분 간격으로 복제가 가능하며 그 외 나머지 공유는 10분 간격으로 복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