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회사 소개 | 나무기술에서의 슬기로운 마곡 생활

안녕하세요. 저는 인사총무팀 윤지숙대리입니다.

나무기술 신사옥에서의 저의 슬기로운 편의시설 이용 생활을 소개합니다.

 

저는 아침에 커피를 마시며, 하루를 향기롭게 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 저에게 아주 적합한 편의 시설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네스프레소 머신.

 

하지만 일반 네스프레소 머신하고 비교하시면 안 된답니다. 고급스러운 외관은 포스부터 남다릅니다. 커피 캡슐의 다양한 종류와 훌륭한 맛까지~!

하루에도 몇 잔씩 먹는 커피인데, 맛없으면 안 먹게 되잖아요. 아침엔 캐러멜 향으로 기분 좋게~ 한 잔! 오후에는 디카페인으로 한 잔!

이렇듯 회사에서 최상의 커피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저에게 안성맞춤인 편의 시설이에요.

 

두 번째로 소개 드리고 싶은 곳은 안마의자 zone입니다.

열심히 일을 하다 보면 몸이 쑤시고 피곤한 경험을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해봤을 것 같아요.

저 역시 그럴 때면 아늑한 안마의자가 자연스레 떠올라 안마의자zone에서도 가장 애정하는 안마기, 세라젬을 찾아갑니다!

세라젬을 이용하고 나면 척추 주변을 마사지해 주고 몸을 이완시켜줘서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 들어 한결 가벼워진 몸으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집중도가 UP! 업무능률은 상승 되는 좋은 효과가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직원분들이 많은 방문해주시는 피트니스센터를 소개합니다.

제가 안마의자를 이용하러 7층에 올라갈 때면 어김없이 남자 직원분들이 열심히 운동하고 있더라고요.

“정말 여기가 회사야, 피트니스센터야?” 싶을 정도로 러닝머신, 트레드밀, 스미스머신, 하프 렉, 아령 등 다양한 운동기구가 비치되어 있어요.

게다가 남/여 샤워실까지 구비되어 있으니, 정말 따로 돈 주고 피트니스센터 갈 필요 없겠죠?

나무기술의 피트니스센터 덕분에 내일부터 나도 복근 만든다! 자동으로 다짐하곤 해요.

 

이외에도 사내 도서관, 층마다 비치되어 있는 스타일러와 커피머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나무기술의 편의시설은 여기서 끝나지 않고 BBQ 시설 등 꾸준히 늘어날 예정이라고 하니, 저도 지금처럼 열심히 이용하면서 건강과 유익함까지 모두 챙겨 볼 예정이랍니다.

 

나무기술 신사옥에서의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 수 있는 슬기로운 생활을 모두 빠짐없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