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애플리케이션 인식 SD-WAN을 갖춘 통합 WAN 에지 솔루션 Citrix NetScaler SD-WAN

– 다중의 WAN 회선을 논리적인 단일 회선으로 가상화(Virtual Path)

– 트래픽 전송 시, 암호화 적용을 통한 보안성 강화

– 어플리케이션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라우팅 경로를 통한 전송속도 개선

Citrix NetScaler SD-WAN은 WAN 구간을 경유하여 연결되는 사이트와 사용자 간의 데이터에 대한 가속을 시켜주는 솔루션입니다.

기존 대역폭을 극대화 하기 위해, 모든 제품이 TCP Flow Control 기반으로 되어 있어, WAN 구간의 Packet Loss 또는 Delay 현상이 심할수록 더욱 효과가 큰 제품이며, 이는 네트워크 대역폭 절감 뿐만 아니라 대역폭 확대 측면에도 효과가 큰 제품입니다.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최적의 Compression 방법을 적용하고 동일 데이터에 대한 처리는 Delta Compression 방법을 사용하였으며, 이 때 Response 데이터를 항상 비교하여 데이터의 적합성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No Tunneling 방식으로 설계 되어 있어 다른 WAN 가속기 제품과 달리 네트워크 환경 변화 없이 구축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WAN은 오늘날의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WAN 솔루션인 NetScaler SD-WAN은 확장 가능하고 안정적이며, 클라우드 지원 방식을 제공합니다.

NetScaler SD-WAN은 패킷 수준의 실시간 경로 선택, WAN 최적화, 방화벽, 라우팅 및 애플리케이션 분석을 하나의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결합합니다. NetScaler SD-WAN은 SaaS 애플리케이션, 가상 데스크탑 또는 기존 데이터 센터에 액세스할 때 상시 접속, 고품질의 경험과 보다 간단하고 민첩한 지점 네트워크를 보장합니다.

NetScaler SD-WAN은 하나 이상의 기본 네트워크 링크를 위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논리적으로 여러 개의 서로 다른 WAN 연결을 하나의 가상 경로로 결합합니다.

End-to-End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장비 간에 데이터 암호화 애플리케이션 요구 및 링크 성능을 기반으로 한 직접 패킷은 애플리케이션 SLA 및 비즈니스 정책을 달성하기 위해 각 애플리케이션이 최상의 경로를 유지하도록 보장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인식 기능은 NetScaler SD-WAN 솔루션을 단순 트래픽 부하분산 솔루션과 차별화 시킵니다.

여러 WAN 링크를 하나의 논리적 가상 경로로 결합하여 WAN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네트워크를 하나의 고가용성, 고성능, 대용량 대역폭 링크로 인식합니다

NetScaler SD-WAN은 애플리케이션이 각 링크의 최상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며 이것은 단순한 링크 로드 밸런싱과는 다릅니다. 링크 로드밸런싱은 간단한 경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