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재택근무 사용자를 위한 또 다른 방안

재택근무 사용자를 위한 또 다른 방안
: Citrix Virtual Apps and Desktops에 포함된 Remote PC Access 를 제공하여야 하는 3가지 주요한 이유

Remote PC Access 기능을 통해
– 회사 임직원은 재택(원격) 근무 시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IT 조직은 효율성과 보안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조직은 Citrix 투자를 통해 더 높은 ROI(투자수익률)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Remote PC Access 기능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해 Citrix 에서 제공하는 신속한 액세스 솔루션 중 하나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무실의 물리적인 PC 혹은 워크스테이션에 안전한 원격 액세스
• 확장 가능한 원격 액세스 환경을 신속하게 구현
• 사용자는 어느 곳에서나 원격으로 로그온
• 인프라 비용 절감

사용자는 업무를 할 떄마다 번거로운 로그온, 다시 시작 또는 여러가지 장치에서 다른 시각적 경험을 하지 않고, 일관되고 원활한 경험을 원합니다.
Citrix Virtual Apps and Desktops 솔루션에 포함되어 있는 Remote PC 기능을 사용하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
1. 회사 임직원은 재택(원격) 근무 시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익숙한 환경이 제공 될 때 더 쉽게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이미 원격 사용자가 회사 앱과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사무실의 내 환경과 워크 플로는 어떻습니까? 원격 PC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어디서나 몇 초 만에 데스크톱 PC에 로그온하여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모든 기능과 개인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itrix HDX는 모든 시나리오에서 고품질의 사용자 경험을 보장합니다. 즉, 언제 어디서나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신의 무거운 노트북 혹은 워크스테이션을 들고 다니지 않고도 완벽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IT 조직은 효율성과 보안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Remote PC 는 보안적인 위험없이 사람들이 작업하는 모든 곳에서 사무실과 동일한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스크립트는 장치 별로 소프트웨어를 배포할 필요없이 조직의 모든 엔드포인트에 프로비저닝 및 보안 구성을 자동화합니다. 절약한 시간으로 더 많은 부가가치가 높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3. 조직은 Citrix 투자를 통해 더 높은 ROI(투자수익률(ROI, Return on Investment))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 IT 조직 모두의 생산성을 높이면 ROI가 즉각적으로 증가합니다. 더 좋은 점은 Remote PC가 이미 Citrix Virtual Apps and Desktops 솔루션의 일부이기 때문에 추가 라이선스 비용없이 이러한 개선을 달성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도 사용자의 요구를 보다 효과적으로 충족 할 수 있습니다.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제공
직원들은 강력한 기능, 친숙한 환경, 데스크톱 PC의 생산성 향상, 개인화,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작업 할 수 있는 이동성을 모두 갖기를 원합니다. Remote PC를 사용하면 기존의 Citrix 솔루션을 활용하여 직원들의 기대치를 쉽게 충족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더 생산적이고 만족스러우며, IT조직은 더 효율적이고 안전해지며, 비즈니스는 수익성이 향상됩니다. Citrix Virtual Apps and Desktops 솔루션에서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