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직원 소개 | 기술2본부 VDI 유지보수팀 권영훈 님을 소개합니다!

권영훈 | 나무기술 기술2본부

 

 

 

안녕하세요 기술2본부 권영훈 입니다.

현재 나무기술  4년차로, 주 업무는 총 15곳 파트너사에 Citrix에 대한 전반적인 기술 지원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일을 즐겁게 하자!’ 라는 마인드로 나무기술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질문1. 나무기술에 입사하게 된 동기

우연한 기회에 Citrix라는 제품과  가상화(VDI) 기술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재직 중 제가 관심가져 하는 기술을 다루는 나무기술을 접했습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계속해서 성장하고 앞으로 더 성장 가능성이 있는 회사라고 판단돼, 비전 있는 회사에서 재직하게 된다면

회사와 그리고 저 또한 성장 할 수 있을거라 확신하여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질문2. 어떤 업무를 하고 있나요?

나무기술 파트너사인 Citrix 제품 사용에 있어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좀 더 원활하게 운영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Citrix제품에 대한 기술만 국한되지 않고

여러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제시하고 개선하는 업무를 주로 수행 중에 있습니다.

 

질문3. 우리 팀만의 장점 세 줄 요약

이슈 발생 시에 서로 동참하여 문제를 해결 하고자 하는 팀 분위기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팀원들과 같이 고민하다보면 수월하고 신속,정확하게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축적돼 개개인이 문제 해결 능력이 향상 되는 시너지 효과 얻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라고 생각 됩니다.

 

질문4. 내가 생각하는 회사 자랑

수직적이지 않고 수평적인 회사 문화 입니다.

직급과 상관 없이 개인의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고

사내 업무에 있어 부담 없이 적극 참여 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질문5. 앞으로의 목표

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저 또한 성장 하는 것이 목표 입니다.

현실에 머무르고 안주 하지 않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도전 의식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고 기대에 부흥 하는 훌륭한 임직원이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