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rix Workspace : 업무를 구성, 안내 및 자동화하는 유일한 지능형 업무 공간

 

당신의 폰은 스마트합니다. 당신의 TV도 스마트합니다

이제 당신의 업무공간(Workspace)도 스마트하여야 합니다

업무를 구성, 안내 및 자동화하는 유일한 지능형 업무 공간을 통해 임직원 환경을 전환해 보세요

 

1. 구성(Organize) : 자신만의 방법으로 업무 수행

모든 기기에서 하나의 통합된 환경을 통해 생산성에 필요한 모든 것에 액세스하십시오. 모든 앱과 데이터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로그인으로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 참여가 높은 기업은 매출이 2.5배 더 증가합니다.

출처: Medium

 


2. 안내(Guide) : 업무 공간을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기

맞춤형 및 우선 순위가 지정된 작업 및 주요 정보만을 표시하는 통합 뷰로 필요할 때 필요한 것만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앱 사이를 오가거나 로그인할 필요 없이 업무 공간에서 Microsoft Team 등 협업 툴을 사용해 일상적인 업무를 빠르고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앱 간의 컨텍스트 전환으로 생산성이 40% 감소할 수 있습니다.

출처: Harvard Business Review

 


3. 자동화(Automate) : 더 스마트하고 빠른 업무 처리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는 가상 어시스턴트로 더 이상 불필요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 시스템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휴가가 며칠이나 남았나?” 또는 “내 PO의 현황은?” 등의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직원은 업무 시간의 약 20%를 내부 정보를 검색하는 데 사용합니다.
출처: McKinsey Insights

 


모든 것을 간편하게

사전 구성되어 즉시 사용 가능한 마이크로앱으로 Salesforce, Concur 및 SAP 등 인기 있는 SaaS 앱을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우를 사용자 지정하기 위해 복잡한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에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코드 없는 간단한 마이크로앱 빌더로 작업을 빠르고 쉽게 간소화하고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