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소프트웨이브 2023 참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PaaS 플랫폼 기술 및 제품 소개

소프트웨이브 2023 참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PaaS 플랫폼 기술 및 제품 소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소프트웨어 전시회인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에 참가해 국내 최초 컨테이너 기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PaaS 플랫폼인 ‘칵테일 클라우드’를소개하고 PaaS 기술력을 선보였다.

본 행사는 300사 550부스에 2만 5천 참관객의 규모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ICT 비즈니스 박람회이다.
제8회를 맞이하는 소프트웨이브는 SW업계의 전폭적인 지지 및 동참과 유관부처의 후원을 기반으로 명실공히 국내 최대규모의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전시회로 자리매김 했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SW마켓으로 발돋움 한다.

칵테일 클라우드는 마이크로서비스, AI, 빅데이터 등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의 구축 및 관리를 위한 All-in-one 플랫폼으로 쿠버네티스 기반 PaaS 제품이다.

IT 개발자·관리자가 앱을 설치, 배포하고 운영 자동화할 수 있으며, ▲컨테이너·애플리케이션 올인원 플랫폼 ▲멀티·하이브리드 클러스터 통합 관리 ▲데브옵스(DevOps, 개발과 운영) 플랫폼 제공·운영 지원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통합 모니터링 등을 제공하며 어떤 오픈소스나 쿠버네티스 클러스터든지 통합해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