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미국에서 열렸던 Citrix UNITE 24 행사 현장을 여러분께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2024년 Citrix가 focus할 3가지 키워드는 ‘안정성,단순화, 그리고 가치입니다.
-유연성을 가진 안정성(Stability with Flexibility) : 연간 라이선스 모델을 통해 안정성을 가집니다.
-단순화(Simplicity) : 고객에게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복잡함을 줄이고 단순함을 제공합니다.
그 예로 Universal Hybrid Multi-Cloud(HMC)가 있습니다.
-가치 : 생산성과 역량을 급격하게 증가할 뿐만 아니라 미래 성장을 위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아래 3가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전략들을 통해 복잡한 가격적 구조를 더 단순화하고 예측가능한 구독방식의 모델로 안정화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습니다.
*Citrix 라이선스 및 패키징 전략
3가지 핵심 원칙에 초점을 맞춘 단순화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하고자 합니다.
– 라이선스 단순화
-모든 제품 가치 제공
-고객 비즈니스 요구사항 반영
*GTM 전략-3가지 제품 옵션
여기에 나오는 Citrix Platform은 무엇일까요?
Citrix 플랫폼을 사용하면 직원들이 어떤 장치, 어떤 네트워크에서든 가상 앱부터 SaaS앱 뿐만 아니라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최종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발표내내 지속적으로 소개되는 Citrix Universal Hybrid Multi-Cloud에 대해 마지막으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사내 및 클라우드 요구사항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Citrix 및 NetScaler의 전체 기능 세트를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선호하는 옵션이며, 새롭고, 단순화하여 높은 가치를 창출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Citrix Universal Hybrid Multi-Cloud는 어떤 기능을 제공할까요?
-Citrix CVAD (Customer Managed Control Plane)
-HDX, 정책 컨트롤, 지능형 인증, 사용자 UI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지원
-Citrix DaaS (Citrix Managed Control Plane)
-Mobile Device Management
-NetScaler Application Delivery and Security
-NetScaler App and API Observability / NetScaler Console
흥미로우셨나요?
이 글을 읽으시면서 Citrix의 새로운 라이선스와 2024년 Citrix의 전략과 핵심 키워드를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