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모든 클라우드 또는 인프라에서 보안 디지털 업무 공간 제공하는 Citrix Cloud 서비스

Citrix 제품 포트폴리오를 서비스로 손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Citrix Cloud 서비스는 기존의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 구축을 확장하고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 서비스를 생성하는 Citrix 기술의 딜리버리 및 관리를 단순화합니다.

 

 

신속함 : Citrix Cloud 서비스는 매우 빠릅니다.
– 몇 시간 안에 Citrix 서비스를 신속하게 배포합니다.
– 최신 업데이트를 통한 Citrix Cloud 서비스의 최신 기능들을 활용합니다.
–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 클라우드의 Data 및 App에 신속하게 연결 가능합니다.
– PoC부터 Production까지 쉽게 변환 가능합니다.

적응성 :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On Premises, Public, Private Cloud 가운데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 합니다.
– 상세한 성능 분석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가시화 합니다.
– 멀티 클라우드 전략으로 클라우드 벤더 종속성을 제거하고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합니다.
– 모든 클라우드에 연결 가능합니다.

보안성 : Citrix Cloud 서비스는 안전합니다.
– 단일 ID 인증을 통해 App 및 Data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여러 클라우드 App사용시 개별 인증 가능)
– 고급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안 위협을 사전에 파악하고 대비합니다.
– 통합된 클라우드 기반 관리 콘솔을 통해 중앙 관리 가능하여 손쉬운 Compliance 준수가 가능합니다.
– User, App, Device, Contents, Network 전반에 걸친 규제 준수 및 관리 기능을 강화합니다.
– 최신 보안 패치 적용으로 보안을 강화합니다.

단순함 : 관리가 단순하며 구축 및 배포가 간단합니다.
– 단일 관리로 복잡성을 제거하고 관리를 단순화합니다.
– 언제 어디서나 업무 생산성 향상에 필요한 모든 App과 Contents에 대해서 통일되고 안정적인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클라우드와 기존 데이터 센터 통합이 가능합니다.
– 하드웨어 유지보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테스트에 낭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