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직원소개 | 나무기술 기술연구소 마스코트 박건님을 소개합니다!

박건 | 나무기술 기술연구소

 

 

안녕하십니까! 나무기술 기술연구소 개발 1팀 막내 박건 사원입니다. 2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두려움과 설렘을 갖고 나무기술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저라는 사람을 많은 분께 알릴 기회가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벌써 입사한 지 몇 개월이 지나 신입사원이라는 알을 깨고, 나무기술의 어엿한 일원으로서 첫걸음을 하게 되어 너무 큰 영광입니다. 저는 기술연구소에서 프로젝트를 참여하여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게 QA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작했으면 끝을 보자는 신념으로 우리 나무기술에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나무기술의 좋은 분들과 함께하니 앞으로의 생활이 너무 기대됩니다.

질문1. 나무기술에 입사하게 된 동기

COVID-19 팬데믹이 가져온 일상의 많은 변화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비대면 생활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재택근무가 일상화되고 있는 요즘, VDI가 미래가치 산업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나무기술이라는 기업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미래의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구나 하는 생각에 이 회사와 함께 미래의 기술을 선도하자는 생각으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질문2. 어떤 업무를 하고 있나요?

고객을 위한 QA TC 테스트를 통해 요구 사항, 버그 수정 및 계획된 기능을 명확하게 구성하여 고객에게 원활한 운영을 보장함으로써 작은 도움의 손길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직 부족한 실력이지만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개발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문3. 우리 팀만의 장점 세 줄 요약

–          수평적이고 젊은 마인드를 가진 분들이 많아서 일을 하는 게 수월합니다.

–          사무공간이 쾌적하여 창의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          연구소 인원들끼리 단합력이 좋아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협업이 잘 이루어 집니다.

질문4. 내가 생각하는 회사 자랑

나무기술은 젊은 마인드를 가진 분들이 많아서 근무의 환경이 부담이 없습니다.
자회사의 사옥을 보유하고 있으며, 복장의 자유가 있어 편안하게 근무를 할 수 있습니다.
어학/체력단련비 지원, 자격증 응시료 지원으로 끊임없는 자기계발이 가능합니다.

질문5. 앞으로의 목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훌륭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개발자로서 솔루션과 관련된 여러 기술들을 습득하고, 한 명의 나무인으로서 나무기술이 숲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